[ENG sub] Mnet TMI NEWS [31회] 호랑이의 시선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권.순.영. ′세븐틴 호시′ 200226 EP.31

意见 136 099
2

[31회] 호랑이의 시선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권.순.영. ′세븐틴 호시′
연예계 정보 과부하 차트쇼
TMI NEWS 매주 (수) 저녁 8시
#전현무 #장도연 #TMI_NEWS #Mnet
#TOO #제이유 #웅기
------------------------------------------------------------------
▶[Mnet] 구독 cnstores.info/USepUWUpH45hRTi-QePdq1Bg
▶[TMI NEWS] 지금 뜨는 동영상 : www.tving.com/smr/vod/player/P/C01_B120192548?from=youtube
▶[Mnet] 라이브 : www.tving.com/live/player/C00579
------------------------------------------------------------------
#TMINEWS#전현무#장도연#TOO#제이유#웅기

Mnet K-POP
Mnet K-POP
评论  
  • 보연

    보연

    天 前

    우리엄마도 안동권씨윈뒙....

  • 수현

    수현

    2 天 前

    따뜻한 아아가 아니고 약간 라떼느낌인뎅ㅋㅋㅋㅋㅋ

  • Praeclara

    Praeclara

    2 天 前

    He even made a song recently entitled Horanghae

  • Praeclara

    Praeclara

    2 天 前

    Minghao: You're a human

  • Arissa Love

    Arissa Love

    2 天 前

    He a long lost cousin with BOA!!!!That makes him soooooo good in dancing!!!! DNA OF DANCERS 💕

  • 뭘봐

    뭘봐

    3 天 前

    1:02 ㅇㄴ 저걸보여줄꺼면 풀영상을 보여줘야짘ㅋㅋㅋㅎㅋ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어도 디노한테 헤어스프레이뿌려주는것까진 넣어줘야 처음보는 사람이 오해를 안하지 ㅅㅂ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ㅋㄹㅋㄹㅋㄹㅋ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_

      _

      2 天 前

      뭘봐 그니까요..티비 돌리다가 저장면만 본사람은 어떻게 생각하겠나요..애 이미지 다 망쳐놓네

  • 이한나

    이한나

    3 天 前

    여러분 햄찌가 자꾸 본인이 호랑이래요ㅠㅠㅠㅠ
    뭐 무대에선 호랑이 일 때도 있지만...

  • farhah zzz

    farhah zzz

    4 天 前

    I have been watching this everyday since last week 😂😂

  • Itz_ Cotton

    Itz_ Cotton

    6 天 前

    1:17 I want to know the title

  • 권순영

    권순영

    7 天 前

    1:20 울 애기 🍼 이거 애들끼리 짜고한거에용ㅠㅜㅠㅜ 출연자분들도 당황하신 것 같은데 우리 애기 햄찌햄찌하면서 순하답니당 ㅠㅜ😢💖

  • 솔수Sujung

    솔수Sujung

    9 天 前

    순영앜ㅋㅋㅋ 아가 호랑이해 ㅜㅜ

  • 권캐럿

    권캐럿

    9 天 前

    헐.. 나도 안동권씨 37대손인데...ㅜㅜㅜㅜㅜ

  • 송윤영

    송윤영

    10 天 前

    1: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여기서 왜 나오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가워서 개뿜었다ㅋㅋㅋ설정으로 한게 이렇게 진지하게 나갈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권햄찌

    권햄찌

    10 天 前

    형은 사람이야 사람 눈코입 다있구먼

  • cantthink_ofname_

    cantthink_ofname_

    10 天 前

    Hoshi is cute hamster. Change my mind.

  • 우지렁이

    우지렁이

    10 天 前

    2:40 이거 영상 원본이 뭐에요??

  • 수빈

    수빈

    14 天 前

    1:20 오해마세요!!
    호시는 세상 착한 아이입니다^^

  • Angeline Ong

    Angeline Ong

    14 天 前

    Hoshi: I'm a tiger.
    One of svt members: No you're Kwon Soonyoung. 😂😂😂
    Same energy as: you're not a tiger you're a human. HUMAN! 🤣

  • MELODY& EXO-L&CAROT

    MELODY& EXO-L&CAROT

    14 天 前

    권순영이 4위면 1위는 부승관인가요?

  • 서아라

    서아라

    15 天 前

    낮져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세븐틴화이틴

    세븐틴화이틴

    16 天 前

    1:20 멤버들끼리 장난치고 상황극? 하는겁니다 ! 막 중간에 멤버들 웃고 헤어스프레이 뿌려주고 그래요 ㅋㅋㅋ 장도연님하고 옆에분이 진지하게 말하시길래..ㅎ

  • 김은비

    김은비

    17 天 前

    정말정말 사랑해😊💗

  • let mashiho debut

    let mashiho debut

    17 天 前

    other title: hoshi furry

  • VanVan

    VanVan

    18 天 前

    No, he's a hamster who wants to become a tiger!

  • 크리스티

    크리스티

    18 天 前

    hoshi and boA ????? wow didn't know that ..

  • 이지훔은 뭐야

    이지훔은 뭐야

    19 天 前

    호랭이 + 햄찌 = 권순영 그 자체

  • ᄋ_W세원

    ᄋ_W세원

    19 天 前

    승관이 나올줄알았는데 ㅋㅋ

  • 권회정

    권회정

    19 天 前

    3:33
    헐 나도 37대손인데
    근데 세손?대손아닌가????

  • 왕자님을 찾으러구르미

    왕자님을 찾으러구르미

    19 天 前

    나도 안동 권씨인데 호시야 우리는 같은 가족이야 ㅋ
    그리고 권씨가 좀 귀하잖아ㅋㅋ

  • Chim Gert

    Chim Gert

    19 天 前

    He's such a squishy fluffball🥺🤣

  • 애니덕

    애니덕

    20 天 前

    1:20 뒤에영상도 넣어주시지....
    이거다 짠거에요! 알죠?
    오해 금지ㅜㅜ

  • 현현

    현현

    20 天 前

    1:20 초에 승관이가 마이크 들고 들어가는거 보시면 아시겠지만 콩트하는겁니다. 쇼음악중심도 쇼챔이라고 잘못말하고 ㅋㅋㅋㅋㅋ
    세븐틴 콩트없이는 못사는 그룹이야 ㅋㅋㅋㅋ
    진짜 여기나오는 영상 원본 다 찾아봐야해요 ㅋㅋㅋㅋ다 재밌어요 ㅋㅋ

  • Jeonghan Side

    Jeonghan Side

    20 天 前

    I guess the "Kwon Soon" family really have a great dance genes👌

  • Asmi yarti

    Asmi yarti

    20 天 前

    My little hamster

  • 안뇽

    안뇽

    21 天 前

    난 처음에 호시 뜻 별인 줄 알았는데,,,(호시는 일본어로 별이라는 뜻임)

  • 하리보

    하리보

    21 天 前

    1:20 이거 콩트에요 편집으로 좀 넣어주시길... 콩트라구ㅜㅜ 호시 이걸로 욕먹으면 편집자가 캐럿한데 욕먹는거야 평소엔 안저런다고 샵으로 평소모습이라 했는데 전혀 아니예요...

  • %미애

    %미애

    21 天 前

    1:30 그리고 귀여운 햄찌 모습에 3번 반하죠>

  • 365사계절

    365사계절

    21 天 前

    솔직히 햄찌 모습을 훨 많이 봄

  • 빛나는소정

    빛나는소정

    21 天 前

    수녕이 진짜 최고다❤️

  • Thanh Nguyen

    Thanh Nguyen

    22 天 前

    Love you Hoshi 💙💙💙💙💙💙💙💙💙💙💙💙💙💙💙💙💙💙💙💙

  • Thanh Nguyen

    Thanh Nguyen

    22 天 前

    Hoshi 😍😍😍😍😍😍😍😍😍

  • * A mong

    * A mong

    22 天 前

    권 순 영 귀 여 워 ㅠ ㅠ 이름도 어쩜 권순영이야ㅠ ㅠ

  • 댑댑

    댑댑

    22 天 前

    궁금한데 원래 이렇게 무미건조하게 진행함??? ㄹㅇ 궁금

  • 이ᄋᄉᄋ

    이ᄋᄉᄋ

    22 天 前

    심지어 순할 순에 영화로울 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순둥한 이름 짓기도 어려울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모찌초콜릿

    모찌초콜릿

    23 天 前

    솔찍히..무대아니면..너무 햄스터야♡

  • 유빈e

    유빈e

    23 天 前

    1:01 셉틴은 칼군무죠🥰

  • 캐럿

    캐럿

    23 天 前

    따뜻한 아아같은 본명 이야기가 아니라 그냥 호랑이 과몰입 리뷰잖아요 ㅠㅠ 세상에 ㅠㅋㅋㅋㅋㅋㅋㅌ 보아님이랑 먼 친척이라는건 쪼꼼 놀랍긴 한데 쨋든 ㅠㅠㅠㅠㅠ 울애기 과몰입 짱짱맨 홍보같아서 너무 웃기네요

  • Fuyuki Nanae

    Fuyuki Nanae

    23 天 前

    Hoshi is half hamster too XDD

  • 김유경

    김유경

    23 天 前

    썸넬 순영보고 들어오신 분??

  • 최랑

    최랑

    23 天 前

    낮져밤이요?????? 여기서요?????????

  • eunthla

    eunthla

    23 天 前

    On stage, he's a tiger 🐯
    but off stage, he's a hamster >

  • 나의 라임 오지는나무

    나의 라임 오지는나무

    23 天 前

    3:55 무대 뭐예요?

    • _

      _

      23 天 前

      나의 라임 오지는나무 cnstores.info/shi-pin/l9Gpj4V9eJyIubY.html 이건거같습니다

  • ‘예하림

    ‘예하림

    23 天 前

    ??:형은 그냥 사람이야 사람

  • 세븐틴사랑해_06

    세븐틴사랑해_06

    23 天 前

    낮저밤이래...ㅠㅠ 우리 쑤녕완댜님이 갭차이가 좀 많이 심해서 그런가봐ㅠㅠㅠ

  • 변가은

    변가은

    24 天 前

    3:02 아무졸사나 일단 틀어 ~

  • 쓰흡

    쓰흡

    24 天 前

    이거 1:20 컷 편집 아닌거로 보면 장난치는건뎅ㅇ ..

  • 왕꿈틀이

    왕꿈틀이

    24 天 前

    썸네일 따뜻한 아아같은 건 뭐야.....

  • 이지연

    이지연

    24 天 前

    쑤녕 ㅠㅠㅠㅠㅜ

  • 혜원

    혜원

    24 天 前

    호시뒤에 님자 붙이는가 저만좋나요ㅠ? 이게 예의?인건 아는데 요즘에 그런 분들이 적어서..

  • [SUNGWOON]셍하

    [SUNGWOON]셍하

    24 天 前

    진짜 반전매력 호시ㅠㅠ항상 응원할게🥳

  • Salsa Diya

    Salsa Diya

    24 天 前

    HOSHI

  • tri carat

    tri carat

    24 天 前

    Hoshi oppa with his tiger charisma can always make anyone who sees him fall in love with him. 😙💖

  • tri carat

    tri carat

    24 天 前

    ahaha it's funny seeing how people know that hoshi is like a tiger😁

  • 의웃음꽃 래뷰

    의웃음꽃 래뷰

    24 天 前

    무대에선 호랑이 시선 내려오면 햄찌미 뿜뿜 !
    수녕아 너가 호랑이 하고 싶으면해
    호시야 넌 호랑이랑 햄찌랑 썪어서 호찌해

  • 무너발바닥

    무너발바닥

    24 天 前

    1:19 아니 이케 하면.. 애들이 이상해보이잖아요.. 아니라구욧!

    • 무너발바닥

      무너발바닥

      24 天 前

      오해 없게 자료 화면 써주세요

  • 무너발바닥

    무너발바닥

    24 天 前

    울 햄랑이ㅜㅜㅠ

  • 사람

    사람

    24 天 前

    타칭: 햄찌
    자칭: 호랑이
    햄찌햄찌거릴때가 엊그제같은데 언젠가부터 호랑이 인형 폰케이스 티셔츠 모자 별명 다 갖춰놓고 있었엌ㅋㅋㅋㅋㅋ권수장님 권햄찌 호랑이의 시선 하고 싶은거 다 해💕💕

  • 아몽

    아몽

    24 天 前

    권씨 집안에 춤 유전자가 있나봄... 아니 둘 다 무슨 춤 실력이 그렇게 오지냐고요...

  • 김서윤

    김서윤

    24 天 前

    어디 안동김씨 없나?

  • 김서윤

    김서윤

    24 天 前

    순영아 그래 너 말하면 다맞아 그래 그런거야 ........

  • 빠라랑

    빠라랑

    24 天 前

    엇! 나도 안동권 씬대

  • 과몰입호랑이

    과몰입호랑이

    24 天 前

    호랑이 별명 우리가 지은 게 아니예요... 지가 지은거예요...

  • 노하진

    노하진

    24 天 前

    호시 순영아 사랑해!♡♡

  • 뿌먀 / 07

    뿌먀 / 07

    24 天 前

    순영이도 권순영 본명 특이한데 부승관도 만만치않어 !
    제주 부씨 ♡

  • 폭풍간zi뷸루뜨

    폭풍간zi뷸루뜨

    24 天 前

    너 햄랑이해 호랑이도 못버리구 햄찌도 못버려!!

  • 감자

    감자

    24 天 前

    ㅌ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이거말고도 예쁘게생긴 남자아이돌 1위가 우리 정한이예여ㅌㅌㅋ 우리 호시는 햄찌처럼생긴 호랑이 하기로 ㅋㅋㅎㅎ귀엽자나♥ 미치겠어 매력덩어리야

  • 이지훈

    이지훈

    24 天 前

    3:46 지금은 캐럿인데 그 때는 캐럿 아니였던 친구한테 이거 보여줬을때
    꺄하하하하핳핰 쟤 미쳤나봒ㅋㄱㄲㅋ왜저랰ㅋㅋㄱㄲ
    이랬던 친구가.. 점점 이런 비슷한 영상 볼 때 마다 귀엽다 매력 터진다로 바껴서 결국 입덕했죠ㅋㅋㅋㅋㅋ 그 친구는 제 덕에 입덕 전부터 숨이차랑 히트 응원법 마스터했잖아욬ㅋㅋㅋㅋ 둘이 코노에 랩하러 많이 다니다가 요즘은 44곡을 전부 세븐틴 곡으로만 부르고 오기도 하고 그래욬ㅋㅋㅋㅋㅋㅋ

  • 외않되.

    외않되.

    24 天 前

    따뜻한 아아는 뭐죠
    따뜻한 아이스아메리카노????

  • ᄅᄅᄅ

    ᄅᄅᄅ

    24 天 前

    1:20 상황극인뎅ㅠㅠㅠ 저렇게 잘라놓으면 오해하는 분들 있을까봐 걱정되네요

  • soyeung _

    soyeung _

    24 天 前

    솔직히 햄찌가 더 잘어울려🐹💓